YTN Star

갓세븐, 12월 3일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최고의 선물은 팬들"

2018.11.16 오전 09:17
그룹 갓세븐이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6일 새벽 0시, JYP 및 갓세븐 공식 SNS 채널에 갓세븐의 리패키지 앨범 'Present : YOU &ME'의 발매를 알리는 티저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이번 'Present : YOU &ME' 티저포스터는 푸른 밤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배경에 '갓세븐 3rd Album Present : YOU &ME Edition'이라는 문구로 새 앨범명을 공개했다.

이로써 갓세븐은 올해 3월 미니앨범 'Eyes On You', 9월 정규 3집 'Present : YOU'에 이어 오는 12월 새 앨범 'Present : YOU &ME Edition'으로 2018년 세 번째 컴백을 알렸다.

갓세븐의 새 앨범 'Present : YOU &ME Edition'은 정규 3집 '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그룹 갓세븐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기존 메시지에 'ME'라는 요소를 더해 의미를 완성했다.

올해 갓세븐은 국내외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각 지역 17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 '갓세븐 2018 WORLD TOUR EYES ON YOU'를 성료하며 'K팝 대표 글로벌 그룹'의 인기와 위상을 입증했다.

갓세븐은 리패키지 앨범 'Present : YOU &ME Edition'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새 앨범은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