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SBS "음주운전 김윤상 아나, 모든 프로 하차...적절한 조치 예정"(공식입장)

2021.03.04 오전 11:21
김윤상 SBS 아나운서가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 출연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한다.

SBS 측은 4일 YTN star에 "김윤상 아나운서 음주운전에 관해 회사에서도 상황을 심각하게 인지하고 있다"라며 "이에 김 아나운서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으며, 차후 적절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 아나운서는 이날 오전 3시께 서울 용산구의 주상복합 주차장에서 술에 취해 승용차를 몰다가 벽면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 용산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08% 이상으로 측정됐지만, 김 아나운서가 채혈 검사를 요구해 혈액을 채취한 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분석을 의뢰한 것으로 전해졌다.

SBS 공채 20기로 입사한 김윤상 아나운서는 ‘SBS 8뉴스’에서 평일 스포츠 뉴스를 진행하고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캡처 = SBS 스포츠 뉴스]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