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한예리, 美 에코 레이크 엔터와 계약...할리우드 활동 이어간다

2021.04.09 오전 09:58
배우 한예리가 미국 에코 레이크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고 할리우드 활동에 불을 당긴다.

8일(현지 시각) 미국 매체 데드라인은 "아카데미 시상식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영화 '미나리'에 출연한 배우 한예리가 미국의 에코 레이크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전했다.

에코 레이크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베벌리힐즈에 있는 영화, TV 시리즈 제작사 및 매니지먼트 회사다.

매체는 한예리의 연기력을 언급하며 "미국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 SAG 등에 노미네이트 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예리가 직접 부른 '미나리'의 주제가 '레인 송'이 아카데미 시상식 1차 후보로 지명되기도 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예리는 영화 '미나리'에서 모니카 역을 맡아 스티븐 연, 윤여정과 호흡을 맞췄다. '미나리'는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여우조연상을 비롯해 총 6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