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김종국,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5일만에 100만 구독자 돌파

2021.06.22 오전 09:38
가수 김종국이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5일만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는 역사를 썼다.

앞서 김종국은 지난 17일 개인 유튜브 채널 ‘GYM종국’(GYM JONG KOOK)을 개설하고 21일 5일만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지난 17일 첫 번째 영상을 게재하며 유튜버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자마자 빠르게 화제를 모았고, 첫 번째 영상을 공개한 지 약 30분 만에 10만 명 이상 구독자를 끌어 모았다.

첫 번째 영상에는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는 김종국의 인사와 함께 짤막한 운동 장면이 담겼다. 특히 이 영상은 조회수 650만 뷰를 훌쩍 넘으며 또 한 번 김종국의 저력을 증명했다. 김종국은 유튜브 댓글로 "너무나도 큰 관심과 사랑 감사드린다"며 "애정 어린 시선으로 긍정적으로 평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채널 개설 일주일이 채 지나지 않은 가운데, 골드 버튼 자격에 해당하는 100만 유튜버로 거듭난 김종국이 향후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김종국은 SBS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 장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세리머니 클럽’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넷플릭스]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