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W24, 월드휴먼브리지 홍보대사 위촉

2021.06.22 오후 03:59
밴드 W24가 월드휴먼브리지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최근 W24는 월드휴먼브리지의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월드휴먼브리지는 2009년 설립된 기관으로 국내는 물론 캄보디아, 볼리비아, 필리핀, 네팔 등 해외에서 나눔과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부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월드휴먼브리지에는 현재 W24 외에도 방송인 이무송·노사연 부부, 탤런트 이광기, 황인영, 골프선수 이에스더 등 다수의 유명인들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W24는 홍보 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월드휴먼브리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데뷔 3년차, 국내 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K-pop 밴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W24는 "이번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랑과 위로가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뜻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지난 5월 홈 레코딩 프로젝트 #2 '어린 날'을 발매하고 음악방송 및 라디오 출연, 노들버스킹, 자체제작 웹예능 '먹고 즐기고 노래하라'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그 외에도 2020년부터 진행 중인 'WWW(World Wide Waymaker)' 언택트 콘서트와 '홈 레코딩 프로젝트'를 통한 음원 발매와 방송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