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블랙핑크 제니, 샤넬 '코코 네쥬' 컬렉션 캠페인 모델 발탁 "꿈만 같다"

2021.09.23 오후 02:39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샤넬 2021/22 ‘코코 네쥬(COCO NEIGE)’ 컬렉션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2021/22 코코 네쥬 컬렉션은 네덜란드 출신의 사진작가 듀오 '이네즈'와 '비누드'가 촬영했다.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제니는 "코코 네쥬 컬렉션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만으로도 마치 꿈만 같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특히 제니는 산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을 "눈밭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눈이 주는 느낌이 정말 좋다. 이 의상을 입으니 내일 당장 스키를 타러 가도 될 것 같다"며 자유롭고 경쾌하게 샤넬의 우아함을 해석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니는 샤넬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맺게 되었다. 제니는 2016년부터 블랙핑크의 멤버로, 2017년부터는 샤넬의 앰배서더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매력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제니는 2019년에는 서울의 샤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쇼케이스 공연을 펼치기도 했으며, 블랙핑크는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코첼라 페스티벌의 무대에 서기도 했다.

[사진출처 = 샤넬]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