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Y이슈] 위켄드, '오징어게임' 봤나...정호연에 팬심 두번 인증

2021.10.10 오전 11:36
캐나다 출신 인기 가수 위켄드도 '오징어 게임'을 봤을까.

위켄드는 10일 자신의 SNS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정호연과 이유미의 사진을 캡처해 게재했다. 이는 위켄드가 '오징어 게임'을 시청 후 그들에 대한 관심으로 보여진다. 이를 접한 정호연은 자신의 SNS에 위켄드가 올린 게시물을 캡처해 올렸고 이를 위켄드가 또 다시 캡처하며 동서를 넘나드는 글로벌적 관심을 입증했다.

현재 '오징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정호연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엄청 나다. '오징어 게임' 공개 전 팔로워 수는 40만 명에 불과했지만 공개 이후 현재 1800만 명을 돌파했다.

특히 할리우드를 비롯, 글로벌 스포츠 스타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수많은 셀럽들이 정호연을 팔로잉하면서 큰 애정과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위켄드 역시 그들 중 한 명인 셈이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을 걸고 펼쳐지는 서바이벌 게임을 그린 작품으로, 지난달 17일 공개된 후 넷플릭스가 서비스 중인 83개국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적인 인기몰이 중이다.

정호연은 2013년 방송된 온스타일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서 3위를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첫 연기 도전에 나선 ‘오징어 게임’에서 강렬한 연기로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위켄드는 전 세계 대중 음악계를 대표하는 인물 중 한 명이다. 당대 최고 가수들이 공연하는 2021년 슈퍼볼 무대에도 캐나다인 역사상 첫 번째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서기도 했다.

[사진출처 = 위켄드 SNS, 유니버설 뮤직, 넷플릭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