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가 산들의 자작곡으로 신보를 발매한다.
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B1A4가 오는 10일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전했다. 지난 4월 공개한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TIMES’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이번 신보는 산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군 입대를 하루 앞두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자 애틋한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산들은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오는 11일 입대 소식을 전했다.
그동안 B1A4는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보다 차별화된 음악 스타일로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다수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연기, 뮤지컬, MC, 라디오 DJ, 예능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보이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0월, 멤버 신우의 전역 후 전곡을 멤버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4집 앨범 ‘Origine’을 발매하며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고, 지난 4월에는 디지털 싱글 ’10 TIMES’를 발매하며 의미 있는 10주년을 기념했다.
한편, B1A4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을 공개하고, 당일 오후 8시 B1A4 공식 V LIVE 채널에서 온라인 팬미팅 ‘LIVE LOUNGE ‘B1A4’’을 열어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