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정경호, 전도연 만날까...tvN '일타스캔들' 남자주인공 물망

방송 2022-03-16 09:24
배우 정경호 씨가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 남자주인공 물망에 올랐다.

16일 YTN Star 취재 결과 정경호 씨가 tvN 새 드라마 '일타스캔들'에 출연 제안을 받았다.

'일타스캔들'은 '갯마을 차차차'의 유제원PD와 양희승 작가가 의기투합하는 신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최고 시청률 12.7%를 견인하며 tvN의 또 다른 로코 수작을 탄생시킨 유제원PD, 양희승 작가 콤비의 세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까칠하지만 속 정 있는 의사 김준완을 연기한 정경호 씨가 이번엔 '일타스캔들'을 통해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일타스캔들'에 출연을 결정 지은 전도연 씨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역시 기대 포인트다.

한편, 정경호 씨는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파트 투' 활동 중이며, 무당 소재의 영화 '대무가 : 한과 흥'과 성형외과를 배경으로 한 영화 '압구정 리포트'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일타스캔들'의 방영 시기는 미정이며, 올 여름 첫 촬영에 들어간다.

[사진=오센]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연예 스포츠
해외토픽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