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할리우드Y] 제니퍼 로페즈♥벤 애플렉, 파혼 18년만에 다시 약혼

2022.04.10 오후 01:23
팝가수 제니퍼 로페즈와 배우 벤 애플렉이 파혼한 지 18년 만에 다시 약혼했다.

8일(현지시각) 제니퍼 로페즈는 팬 뉴스레터를 통해 벤 애플렉의 약혼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영상에서 제니퍼 로페즈는 녹색 다이아몬드 반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페이지식스는 측근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약혼한 것이 사실이라고 보도했다.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은 지난 2002년 약혼했다가 2003년 결혼 며칠 전 파혼하며 미국 언론과 대중의 집중조명을 받은 바 있다. 영화 '저지 걸'과 '지글리'에 연달아 출연하며 친밀해진 두 사람은 '베니퍼' 커플이라 불리며 '브란젤리나'(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커플 못지 않은 관심 속에서 연애를 시작했다.

특히, 약혼 당시 벤 애플렉은 제니퍼 로페즈에게 250만 달러에 달하는 6.1캐럿 핑크 다이아몬드를 선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03년 결별하며 “언론의 지나친 관심 때문에 (결혼식) 날짜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는 공동 성명을 발표했다.

제니퍼 로페즈는 벤 애플렉과 재결합 직전 6살 연하의 전 약혼자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파혼했다. 로드리게스와는 지난 2017년부터 공개연애를 시작해 2019년 약혼했지만,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식을 두 차례 연기하다가 결국 결별하고 만 것.

벤 애플렉 역시 지난 1월 16살 연하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와 교제 1년 만에 결별했다. 영화 '딥 워터'를 촬영하며 만난 두 사람은 대중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교제를 이어왔지만, 여러 견해 차이 등으로 결별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니퍼 로페즈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파혼 전에 이미 세 번의 이혼을 경험했다. 그는 쌍둥이 남매인 에메와 막스를 키우고 있다. 벤 애플렉 역시 배우 제니퍼 가너와 2005년 결혼해 두 딸과 아들 한 명을 뒀지만 결혼 10년 만인 2015년 이혼을 선언하고 2017년 법적으로 이혼했다.

[사진제공 = AP]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