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프로듀서 용준형 씨가 강렬한 비주얼로 'LONER'의 무드를 예고했다.
레이블 블랙메이드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용준형 씨의 새 EP 'LONER (로너)'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용준형 씨는 붉은색 레더 의상과 투톤 헤어 스타일로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자유로운 느낌의 포즈와 용준형 씨의 매력적인 눈빛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용준형 씨는 오는 30일 새 EP 'LONER'를 발매하고, 11월 4일과 5일 단독 콘서트 'LONER's ROOM (로너스 룸)'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홀로서기 행보에 나선다.
빛을 담아낸 EP 트레일러, 콘서트 포스터에 이어 이번 콘셉트 포토로 용준형 씨의 비주얼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글로벌 음악 팬들 사이에서 용준형 씨의 새로운 이미지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용준형 씨의 새 EP 'LONER'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용준형 씨는 오는 11월 4일 오후 8시, 5일 오후 6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LONER's ROOM'을 개최한다.
[사진=블랙메이드]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