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단독 로운,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 특별출연…안효섭·전여빈 만난다

2023.07.28 오후 07:28
그룹 SF9의 멤버이자 배우 로운(26, 본명 김석우) 씨가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에 특별출연한다.

오늘(28일) YTN 취재 결과, 로운 씨는 최근 오는 9월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새 드라마 '너의 시간 속으로' 카메오 촬영을 마쳤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 안효섭, 전여빈, 강훈 씨 등과 호흡을 맞춘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돌아가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2016년 그룹 SF9의 멤버로 가요계에 첫 데뷔한 로운 씨는 연기활동을 병행하며 인기를 높였다. 현대극부터 사극까지 다양한 장르를 두루 섭렵한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로운 씨는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등을 통해 수려한 비주얼과 준수한 연기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8월 23일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의 첫 방송도 앞두고 있다.

소속사는 자세한 사항은 작품을 통해 직접 확인해달라는 입장이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출연은 맞다"면서도 "분량, 역할에 대해 현재 상세히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 FNC엔터테인먼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