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단독 '환승연애3', 촬영 마쳤다...12월 공개 예정

2023.11.06 오전 10:42
'환승연애' 시즌2 [티빙 제공]
'연애 예능 대장주'가 돌아온다.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티빙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환승연애' 시즌3가 최근 제주도에서 촬영을 마치고 방송을 위한 후반 작업에 본격 돌입했다.

이전 시즌의 뜨거운 인기 탓에 시즌3 촬영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으나, 제작진은 스포일러를 피하기 위해 철통 보안을 지키며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는 전언이다.

'환승연애'는 헤어진 커플들이 전 연인과 재회 혹은 새로운 사람과 만남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지켜보는 형식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보통의 연애와 이별을 겪은 출연자들이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설레는 순간과 이별했던 전 연인을 대하는 미묘한 감정 등을 그리며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시즌1, 2 모두 호응을 얻었다.

특히 2022년 7월 공개된 '환승연애' 시즌2는 티빙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누적 유료가입 기여자수 1위, 주간 시청UV 티빙 역대 1위를 비롯해 각종 화제성 차트 1위에 랭크되며 시즌1을 넘어서는 인기를 자랑했다. 특히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된 최종회는 티빙 앱 내 실시간 점유율 97~98%를 달성하며 시청자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시즌1과 시즌2 모두 상반기 촬영돼 하반기 공개됐으나 시즌3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반기 촬영을 시작해 공개 시점이 늦춰졌다. 이에 시리즈 팬들의 기다림도 길어진 상황이지만, 더욱 설렘 가득한 에피소드와 흥미로운 구성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충족시키겠다는 각오다.

'환승연애' 시즌3는 연내 오픈을 목표로, 오는 12월 티빙 첫 공개를 논의 중이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