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씨엔블루, 10월 14일 미니 10집 ‘X’로 컴백…플랜 포스터 공개

2024.09.23 오후 04:26
밴드 씨엔블루가 오는 10월 14일 미니 10집 ‘X’(엑스)로 컴백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오늘(23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컴백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고 프로모션 일정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수트를 입은 멤버들의 단체 사진을 배경으로 앨범명 ‘X’를 형상화한 로고 아래 다양한 콘텐츠 공개 일정이 기재되었다.

씨엔블루는 오는 30일부터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THE B-LOOP SOUND(더 비-루프 사운드), X Memory Board(엑스 메모리 보드),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발매일은 10월 14일에는 온라인 컴백쇼가 예정되어 있다.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씨엔블루가 지난 2021년 발매한 미니 9집 ‘WANTED’(원티드)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앨범명 ‘X’에는 미니 10집, 10배만큼의 성장, 무궁무진한 미래 등의 의미를 담았다. 지난 21~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 단독콘서트 ‘VOYAGE into X’(보야지 인투 엑스)와도 연결된다.

씨엔블루는 앨범 발매를 약 3주 앞두고 진행한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 4곡을 선공개했다. 곧바로 플랜 포스터를 공개해 씨엔블루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