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엑소 찬열, 중국 프로모션 마쳐…현지 팬과 적극 소통

2024.09.24 오후 03:22
엑소 찬열이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진행한 중국 프로모션을 마쳤다.

찬열은 지난달 28일 발매한 첫 솔로 앨범 ‘Black Out’(블랙 아웃)의 프로모션차 중국 상하이에 방문했으며, 이틀간 팬사인회 및 일일카페 이벤트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났다.

우선 지난 21일 윈덤 상하이 푸동 호텔에서 개최된 팬 사인회에는 사전 신청해 당첨된 210명 외에도 찬열을 직접 보기 위해 호텔 인근에 수 많은 팬들이 모이는 풍경도 펼쳐지며 찬열의 높은 인기를 확인시켜 줬다.

이어 지난 22일 래디슨 블루 상하이 푸동 진차오 호텔 내부에 위치한 카페에서 찬열은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 메뉴 주문 및 음료 서빙에 도전해 팬들과 색다른 추억을 만들기도 했다.

프로모션을 마친 찬열은 “오랜만에 중국 팬분들과 함께해서 행복했다. 팬분들께서 한국어 멘트를 연습해 들려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저 역시 중국어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도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찬열 첫 솔로 앨범 ‘Black Out’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3개 지역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중국 QQ뮤직에서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주간 1위 및 ‘플래티넘’ 인증(판매액 100만 위안 초과 시 부여)을 획득하고, 쿠고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에도 올랐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