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게임 크리에이터와 프로골퍼의 만남…테스터훈·공태현, 싱글 음원 발매

2024.09.25 오전 09:53
게임 크리에이터 테스터훈과 프로골퍼 공태훈이 첫 싱글 음원을 발매했다.

테스터훈과 공태현의 첫 싱글 ‘김치치즈스마일’은 나는 EDM 장르의 댄스곡으로 되는 일이 없어도 항상 ‘김치 치즈 스마일’을 유지하며 긍정적으로 이겨내자는 유쾌한 메시지를 가사로 풀어냈다. 특히 이번 싱글 음원 발매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의 인연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또한 테스터훈과 공태현은 화려한 인맥을 총동원하며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챌린지 댄스를 예고했다. ‘김치치즈스마일’이 소셜미디어를 휩쓰는 새로운 챌린지 송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테스터훈은 2015년부터 활동 중인 게임 유튜버로, 현재 13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치즈 분수 치킨’ 먹방 실패 영상은 조회수 1600만 회를 기록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공태현은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골프 국가대표 은메달리스트 출신의 프로 골퍼. 현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골프 콘텐츠를 선보이며 1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골프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이들이 만난 듀엣 싱글 ‘김치 치즈 스마일’은 이날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