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에이티즈, 11월 3일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발탁

2024.10.08 오전 09:24
에이티즈(ATEEZ)가 국내외 유명 페스티벌의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다.

에이티즈는 11월 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Grand Mint Festival 2024)’의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는 가을을 대표하는 페스티벌이다. 10월 26일부터 27일, 11월 2일부터 3일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며, 3개의 스테이지에서 아티스트가 대규모로 공연을 펼친다.

이 가운데 3일에 출연하는 에이티즈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서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Mint Breeze Stage)’에서 70분간 공연을 펼친다. 동시에 국내 페스티벌 무대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아티스트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만의 고유한 프로젝트인 ‘더 모먼트 오브 유(The Moment of You)’ 아티스트로도 선정됐다.

이에 에이티즈는 이번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서도 세계적인 페스티벌에 올라 선보였던 밴드셋과 높은 퀄리티의 공연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이에 세계 무대에서 탄탄한 공연 내공을 다져온 에이티즈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