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BTS 진,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확정…11월 15일 ‘Happy’ 발매

2024.10.15 오전 09:04
방탄소년단 진이 오는 11월 데뷔 후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빅히트 뮤직은 오늘(15일) 위버스(Weverse)와 방탄소년단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진의 솔로 앨범 ‘Happy’가 오는 11월 15일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Happy’는 행복을 찾는 여정을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진은 이번 음반으로 행복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들려주고 아미(ARMY.팬덤명)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앨범에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장르의 노래 6곡이 들어간다. 진은 지난 2022년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를 비롯해 팀 앨범에 수록된 개인곡 ‘Awake’, ‘Epiphany’, ‘Moon’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보컬리스트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진은 같은 날 0시 팀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신보 관련 티징 비디오를 게재했다. 이 영상은 톡톡 튀는 색감과 앨범명과 진의 이름을 활용한 감각적인 장면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사진=빅히트 뮤직]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