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있지(ITZY)'의 멤버 리아와 배우 추영우가 드라마 '옥씨부인전'의 OST를 함께 부른다.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시청률 상승세를 탄 JTBC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극본 박지숙, 연출 진혁, 제작 SLL, 코퍼스코리아)은 오늘(5일) 강력한 OST 가창 라인업을 추가로 공개해 기대를 더했다.
'옥씨부인전'에서 예인 천승휘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추영우가 걸그룹 있지(ITZY)의 멤버 리아와 듀엣곡을 선뵌다. 추영우는 작품 속 1인 2역은 물론 OST 가창까지 참여하며 전방위적인 활약으로 드라마를 지원사격한다.
또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에일리, '클래식계 아이돌'로 불리는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독보적인 음색의 싱어송라이터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범진까지 화려한 라인업의 가창자들이 트랙 리스트를 채울 예정이다.
이들에 앞서 걸그룹 에스파(aespa)의 멤버 윈터가 가창에 참여한 '옥씨부인전' OST Part.1 '헌정연서'가 지난 1일 발매돼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갔다.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신분도, 남편도 모든 것이 가짜였던 외지부 옥태영(임지연 분)과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걸었던 예인 천승휘(추영우 분)의 치열한 생존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
지난주 방송된 1회와 2회에서는 노비 구덕이(임지연 분)가 살아남기 위해 아씨 옥태영의 삶을 살게 되는 과정을 속도감과 몰입도 있게 그려냈다. 1회 전국 시청률 4.2%로 시작한 이 드라마는 2회 6.8%로 껑충 뛰어올랐다.
'옥씨부인전' 3회는 오는 7일(토)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OSEN/SLL, 코퍼스코리아]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