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개그콘서트'가 새로운 개그맨을 찾기 위해 34기 공채 개그맨 모집을 시작한다.
KBS는 오는 24일까지 '개그콘서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신청을 접수한다고 오늘(14일) 발표했다.
이번 모집은 나이, 성별, 신장에 관계없이 개그에 대한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채는 노래, 춤, 성대모사 등 다양한 재능과 끼를 가진 지원자를 적극적으로 환영하고 있다.
KBS는 매주 일요일 대한민국 유일의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를 방송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1999년 첫 방송 이후 지속적으로 많은 인기 개그맨과 레전드 코너를 배출해왔다. 34기 개그맨으로 선발될 경우, '개그콘서트' 무대에 올라 자신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앞서 33기 공채 개그맨은 2023년 '개그콘서트'의 부활과 함께 선발됐으며, 나현영, 서아름, 이수경, 최기문, 채효령과 김시우, 남현승, 오정율, 장현욱, 임선양, 임슬기, 오민우, 황은비 등이 '개그콘서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KBS 관계자는 "'개그콘서트'뿐만 아니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KBS 개그맨 출신들이 많다"며, 새로운 웃음을 창출할 열정과 재능을 지닌 미래의 스타들이 모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제공]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