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세븐틴 디에잇, 자작곡 ‘Star Crossing Night’…몽환적 감성 담았다

2025.08.29 오전 11:30
세븐틴 멤버 디에잇이 자작곡 ‘Star Crossing Night (feat. GALI)’를 발표했다.

29일 오전 11시 중국 플랫폼 더우인(Douyin·抖音)의 소다 뮤직(SODA MUSIC)을 통해 공개됐으며, 30일부터는 멜론, 지니, 스포티파이, 유튜브 등에서도 들을 수 있다.

이 곡은 사랑의 기억을 회상하는 내용을 담았다. 디에잇은 별똥별에서 영감을 받아 작사·작곡에 참여했고, 중국 힙합 경연 ‘랩 오브 차이나 2020’ 3위 출신 래퍼 GALI가 피처링했다. 전자음악과 R&B가 섞인 사운드에 보컬이 더해졌다.

이번 싱글은 더우인과 영국 매거진 원더랜드(Wonderland)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커버 이미지에는 별빛 속 디에잇의 모습이 담겼으며, 추후 뮤직 필름 형태의 쇼츠도 공개된다.

디에잇은 세븐틴 활동 외에도 ‘Dreams Come True’, ‘那幕(Falling Down)’, ‘Side By Side’, ‘海城(Hai Cheng)’ 등을 발표했다. 지난해 첫 중국 EP ‘STARDUST’를 내며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

그는 오는 9월 20~21일 베이징에서 열리는 ‘YJ Music Festival’ 마지막 날 무대에 헤드라이너로 선다. 솔로로는 처음 서는 대형 페스티벌이다.

[사진=Wonderland]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