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SNL’ 차경은, 스프링이엔티와 전속계약…고규필과 한솥밥

2025.12.16 오전 11:01
ⓒ스프링이엔티
배우 차경은이 스프링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고규필, 강기둥, 김기남, 손지윤과 한식구가 됐다.

차경은은 새 둥지인 스프링이엔티와 손잡고 전방위적 행보에 나선다. 스프링이엔티는 신선한 페이스와 섬세한 표현력, 긍정적인 시너지, 그리고 버라이어티한 가능성에 주목해 영입을 적극 추진했다고 전했다.

서울예술대학교 연기전공 출신인 그는 ‘무제’ ‘영화적인 그놈’ ‘복숭아’ ‘TWIN’ ‘공생’ ‘온수’ 등 다양한 단편 영화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다. 이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MZ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방영 중인 U+모바일tv 드라마 ‘미래의 미래’에서는 오민실 역을 맡아 솔직 당당한 청춘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앞서 웹드라마 ‘픽고’,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7’에서는 생활 밀착형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또한 개인 유튜브와 SNS를 통해 사복 패션과 브이로그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자신이 출연한 ‘미래의 미래’ OST에 직접 참여해 노래 실력을 선보이는 등 멀티테이너로서의 가능성도 입증했다.

스프링이엔티 측은 “장르를 확장시키며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준 차경은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무서운 속도로 성장할 그의 든든한 서포터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차경은이 출연 중인 U+모바일tv 드라마 ‘미래의 미래’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