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ALD1)의 데뷔쇼 ‘알파드라이브원 데뷔쇼 [THE FIRST ALARM]’이 오는 12일 방송된다.
이번 쇼는 12일 저녁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 글로벌 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생중계된다.
데뷔쇼에서는 12일 발매되는 미니 1집 ‘EUPHORIA(유포리아)’의 타이틀곡 ‘FREAK ALARM(프릭 알람)’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2025 MAMA AWARDS’에서 선보인 ‘FORMULA(포뮬러)’와 알파드라이브원 버전으로 재해석한 ‘Chains(체인스)’ 퍼포먼스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무대 외에도 팬들과 소통하는 ‘PLUS ALPHA TALK’ 코너가 마련된다. 멤버들은 사전에 접수된 질문에 답변하며 숙소 생활 비하인드, 멤버들의 첫 만남 에피소드, 팀 결성 소감 등 데뷔 과정의 뒷이야기를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예능 미션 코너도 준비됐다. 오늘(6일) 공개된 데뷔쇼 티저 영상에는 알람 단서를 찾아 나선 멤버들의 모습과 퍼포먼스 장면이 담겼으며, 멤버들은 "우리의 첫 알람, 울릴 준비 됐지?"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니 1집 ‘EUPHORIA’는 여덟 멤버가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순간과 희열을 담은 앨범이다. 알파드라이브원은 12일 데뷔쇼 방송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웨이크원]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