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YG "블랙핑크 미니 3집 작업 완료"…2월 27일 발표

2026.01.15 오전 09:21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오는 2월 27일 세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보 ‘DEADLINE’의 모션 그래픽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앨범의 제목은 현재 진행 중인 월드 투어 명칭과 동일하다. 투어 과정에서 팬들과 교감해온 여정을 이번 앨범으로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YG 측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뮤직비디오 촬영 등 주요 작업을 일찌감치 마무리하고 후반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디지털 싱글 ‘JUMP’로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성과를 거둬왔다. K팝 걸그룹으로서 다수의 최초·최다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완전체 신보가 거둘 성적에도 관심이 쏠린다.

현재 블랙핑크는 16개 도시에서 총 33회 규모의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이들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일본 도쿄돔에서 사흘간 공연을 펼치며, 24일부터 26일까지는 홍콩 카이 탁 스타디움에서 이번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