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우 김우빈과 결혼한 배우 신민아가 신혼여행 사진을 대량으로 공개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신민아는 오늘(26일) 자신의 SNS에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스페인에 위치한 음식점에서 김우빈을 목격했다는 글이 올라오면서, 신민아·김우빈 부부가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신혼여행의 구체적인 일정 공개는 어렵다면서도, 두 사람이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것은 맞다고 취재진에게 밝힌 바 있다. 이후 신민아가 직접 여행 사진을 올리며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준 것.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여전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검은 패딩을 입고 비니를 쓴 편안한 차림으로 길거리를 걷거나, 편안한 티셔츠에 캡모자를 매치하고 노을이 지는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신민아가 결혼 후 처음으로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SNS를 업데이트하자 팬들은 열광했다. 지인들도 댓글을 달며 반가워했는데, 특히 결혼식에 참석해 눈물을 훔치기도 했던 안보현은 박수 이모티콘을 달며 반겼다.
한편 신민아와 김우빈은 10년 열애 끝에 지난해 12월 20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사진출처 = 신민아 인스타그램]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