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이열음, 시선이 머무는 화보 공개…신비로운 아우라 발산

2026.01.28 오후 04:41
배우 이열음이 패션 화보에서 신비로운 아우라를 뽐냈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2월 호에서는 이열음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열음은 청량한 컬러의 미니드레스 등 다양한 의상을 입고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신비로운 느낌의 컷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올해 방송 예정인 ENA '그대에게 드림'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열음은 '친애하는 X'에 이어 또 한 번 연예인 역할을 맡은 것에 대해 "이번 캐릭터는 ‘친애하는 X’와 성격이 다르다. 딱 대비되는 캐릭터라서 재미있다. 귀엽고 털털하기도 하고 '츤데레'인 인물이다. 전작과는 완전히 상반된 '하나'라는 캐릭터를 통해 저의 새로운 모습을 바로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그런 모습을 증명해 보이고 싶어서 이번 작품에 더 최선을 다해 몰입하게 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또한 배우 이열음을 돌아봤을 때 뿌듯한 것이 있는지 묻자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그로 인해 지금의 제가 있는 거니까 좋은 것 같다"라며 열심히 달려온 지난날을 회상했다. 뿐만 아니라 "몇 년 전부터는 작품을 선택할 때 객관적인 시선으로도 생각해 보려고 한다. 하고 싶은 작품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생각해 보고, 어떤 작품을 먼저 할지 그런 순서도 욕심내고 고민하게 됐다"라고 전해 연기를 향한 변함없는 열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매 작품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의미 있는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는 이열음은 ENA 새 드라마 ‘그대에게 드림’ 출연을 확정, 2026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