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FTV, 포천시·포천시낚시연합회와 '상호교류 및 상생협력 협약식'가져

2016.02.04 오전 10:15
지난 2월 3일 포천시청 2층 시정회의실에서 한국낚시채널(FTV)과 포천시·포천시 생활체육 낚시연합회간의 상호교류 및 상생협력 체결 협약식이 진행되었다.

이로써 한국낚시채널(대표 나채재)은 포천시청 및 포천시 낚시연합회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행사의 주관 방송사로 선정되어 이에 대한 홍보는 물론 건전한 아웃도어문화 보급을 위한 공동사업도 함께 추진키로 했다.



이번 협약 체결은 ‘제1회 포천 송어축제 설국’을 주최·주관한 포천시 생활체육 낚시연합회(회장 김영태)의 역할이 컸는데 이번 축제를 계기로 낚시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홍보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포천시에 직접 보여주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다.



서장원 포천시장은 “솔직히 그동안 낚시에 대한 좋지 않은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설국 축제를 통해 많은 것을 보고 깨달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좀 더 많은 낚시인들이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포천에서 마음껏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것을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나채재(한국낚시채널 대표), 서장원(포천시장), 김영태(포천시 생활체육 낚시연합회장) 외에도 윤충식(포천시 의원), 이학수(포천시 농업기술센터 소장), 류충현(포천시 축산과장), 이갑철(한국낚시채널 제작위원) 등이 참석했다.



한편 한창 무르익고 있는 ‘제1회 포천 송어축제 설국’은 설 연휴기간 마지막 날인 10일까지 지현교(포천시 화현면 지현리 306-3) 일대에서 송어·빙어낚시, 송어 맨손잡기, 눈썰매장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체험행사로 펼쳐질 예정이다.

제공=대한민국 NO.1 낚시채널 FTV(김승수)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