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뎁(DEBB)’, 모델 안예원의 홀리데이 뉴 시즌 화보 ‘마이 리틀 크리스마스’

2015.11.30 오후 05:51
20대 스타일 아이콘 브랜드 ‘뎁(DEBB)’이 모델 ‘안예원’과 함께한 홀리데이 뉴 시즌 화보 ‘마이 리틀 크리스마스’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뎁걸(Debb Gril)’ 안예원은 틴에이지 모델계 다크호스답게 귀여운 소녀에서 화려한 무드의 성숙한 느낌까지 팔색조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예원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파티 룩이 시선을 끄는 이번 화보에서는 추운 날씨에 꼭 필요한 아우터와 오버사이즈 코트부터 친구들과의 연말 파티 혹은 데이트 룩으로 추천하는 시그니처 드레스, 독특한 디테일의 타조 깃털 드레스 등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였다.



‘뎁(DEBB)’ 관계자는 “안예원은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10대 모델 특유의 경쾌함과 발랄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들썩이게 만들었다”라며 “핑크 톤의 배경에 선물과 풍선, 바니 걸즈 헤어 밴드, 벽 장식 오브제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세트 촬영 현장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이처럼 즐거워하는 안예원의 해맑은 모습이 이번 화보에 고스란히 담겨졌다”라고 전했다.

안예원의 홀리데이 시즌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www.debb.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 사진=뎁(DEBB)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