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손현우, ‘스탠바이 큐레이터’ 대본 인증샷 인증샷 공개! 훈훈美

2019.11.04 오후 01:24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손현우가 매력 넘치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현우는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는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웹드라마 `스탠바이 큐레이터`는 미대 졸업생들의 현실을 중점적으로 보여주며 큐레이터와 졸업생 정그림(박시안 분)을 중심으로 청년작가 기획전을 준비하는 내용을 담은 `바닐라씨`의 신작이다. 미술계 인물들에게 초점을 맞춘 신선한 소재의 웹드라마로 실제로 전시를 준비하는 젊은 아티스트들이 공감할 수 있을 만한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다.

지난 2화에 첫 등장한 손현우는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시각 디자이너 김주원 역을 맡았다. 훈훈한 매력과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손현우는 현실적이고 진중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YG 케이플러스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손현우는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랜딩상을 수상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 후 웹드라마 ‘사랑방 손님’으로 연기자 데뷔와 동시에 주연으로 발탁되며 연기자로서의 성공적인 도약을 예고했다. 현재 파우더룸의 유튜브 채널 콘텐츠 '빡치고'에 '탁이'로 출연 중이다.

한편 신작 웹드라마 `스탠바이 큐레이터`는 오는 30일부터 `바닐라씨`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 채널에서 매주 수,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제공=YG 케이플러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