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게임 EVENT]‘디펜스 더비 5월 업데이트, ‘라테일 플러스’ 사전 등록 실시

2024.05.02 오후 02:22
▶크래프톤,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 5월 업데이트
▶한빛소프트, '오디션' 5월 출석 이벤트
▶브이파이브 게임즈, ‘라테일 플러스’ 사전 등록 실시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의 5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는 신규 시스템과 모드가 마련됐다. 먼저 기존 리그가 ‘종족 리그’로 개편됐다. 이용자는 더비 모드 진입 시 특정 종족을 선택하고 덱을 구성하게 된다. 종족별로 리그가 나뉘어 있어 여러 종족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족을 골고루 성장시킬 수 있다. 돌파 모드는 ‘듀오 모드’로 변경됐다. 2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하는 신규 모드로 게임 시작 시 ‘캐슬 스톤’의 위치가 무작위로 설정된다. 두 이용자는 힘을 합쳐 몬스터로부터 캐슬 스톤을 지켜내고 웨이브를 클리어해야 한다.

5월 16일에는 새로운 인간 유닛을 선보인다. ‘영혼지기’는 상대를 방해하는 데 특화된 인간 종족의 마법 타입 유닛이다. 영혼지기의 두 고양이 ‘디디’와 ‘포도’가 장난을 치면 특수 능력 ‘영혼장난’이 발동된다. 디디는 이용자가 첫 번째로 웨이브를 클리어하면 상대의 선두 몬스터의 체력을 회복시키며, 포도는 웨이브마다 이용자의 선두 몬스터에게 피해를 준다.

디펜스 더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efensederby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출석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디션'에 따르면 이벤트는 5월2일 정기점검 후부터 5월23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중 총 15회 출석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이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https://audition.hanbiton.com)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브이파이브 게임즈는 액토즈소프트의 장수 PC 온라인 게임 ‘라테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 ‘라테일 플러스’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오늘(2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서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 시 MBTI 칭호 선택권과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각 마켓별 추가 사전 예약 시 풍성한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라테일 플러스’는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스테디셀러 PC 게임 ‘라테일’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아기자기한 감성과 직업군을 그대로 계승해 기존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