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주술회전’과 협업 업데이트 실시

2024.07.31 오전 11:30
컴투스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글로벌 10주년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과의 협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양면 스쿠나 등 '주술회전'의 주요 캐릭터 5종이 '서머너즈 워'에 추가된다.

또한, '주술회전'에 등장하는 하나미, 다곤, 죠고 등의 특급 주령이 보스로 등장하는 특별 던전도 열린다. 양면 스쿠나를 제외한 4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천공의 섬에는 이벤트 본부 '주술 고등전문학교'가 생성된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주술사 임무', '서머너즈 워'의 보스들이 연속으로 등장하는 미니게임 '보스 러시'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환사 X'의 라이벌로 콜라보 몬스터가 등장하고, 채팅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 10종이 추가된다.

더불어, 풍성한 보상과 함께 이번 협업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념 이벤트 4종도 진행된다. 태생 5성 양면 스쿠나를 획득할 수 있는 '양면 스쿠나 지급 이벤트', '주술회전 소환서'를 지급하는 '컬래버 기념 주술사 상점 이벤트', 빠른 육성 기회를 제공하는 '주술회전 스킬 연구소 이벤트', '콜라보 기념! 신비의 소환서 보너스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양면 스쿠나 지급 이벤트'에서는 주술 훈련장, 주술회전 기념상, 컬래버 이모티콘, 주술회전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글로벌 누적 매출 30억 달러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으로,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