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장홍제가 한 여자의 남편이 된다.
18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장홍제는 오는 11월 23일 서울 논현동 뉴힐탑호텔 더피아체에서 예비신부 문 모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 문 씨는 4살 연하의 필라테스 강사. 개그맨 남호연의 소개로 처음 만나 2년 반 교제 끝에 부부의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 주례와 사회, 축가는 미정이다. 신혼여행은 유럽 쪽을 알아보고 있다. 신접살림은 예비신부 문 씨의 직장 인근으로 계획 중이다.
장홍제는 2005년 SBS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개그1' '개그투나잇'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활약했다. 2014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전설의 야구선수 장정호의 아들이다.
'웃찾사' 폐지 후 준비한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장홍제는 공부앱 '커넥츠'에서 공인중개사 시험 비법 전수 마스터로 최근 계약을 맺었다. 또 캐리TV 동심 개그 프로그램 '웃키즈'에서 파랑 캐릭터로 활약 중이다. 가수 김건모의 전국 투어에도 함께하는 인연으로 최근 '미운 우리 새끼'에도 출연, 이목을 끌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달빛스쿠터, 모니카블랑쉬, 코코미카,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아미엘리플라워, 수원규중칠우, 블랙슈트, 정민경스타일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