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 특별 수송 기간을 맞아 '친절한 J' 캠페인을 벌입니다.
제주항공은 여름 성수기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자는 다짐으로 '친절한 J' 배지를 국내 전 지점 직원들에게 전달하고, 서비스 기본자세와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화법 등의 서비스 특별 교육을 벌였습니다.
제주항공은 올해 국토부 항공운송서비스평가 항공교통이용자 보호 충실성 부문에서 최고등급인 A++를 받은 바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