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녹색] 농진청, '강소농' 심포지엄 개최

2011.04.13 오후 04:26
농촌진흥청은 전국의 우수 농업경영인들과, 농업기술센터 관계자, 학계 전문가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소농 육성을 위한 식량작물 기술지원 전략' 심포지엄을 열었습니다.

농진청은 오는 2015년까지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토대로 고수익을 올리는 작지만 강한 농업인, 이른바 '강소농' 10만 명을 육성하기로 하고, 전국 농업기술센터를 통해 기술지원과 경영 컨설팅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