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구글 로고에서 알파벳 'O'가 사라진 이유

2016.08.19 오후 05:30

최근 브랜드 로고에서 알파벳 A, B, O가 사라진 사실, 눈치 채셨나요?

이번 캠페인은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둔 한 PR 회사가 헌혈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시작한 것입니다. 에이전시는 헌혈량이 세계적으로 주는 추세임을 밝히며 영국에서만 지난 10년 동안 헌혈량이 총 30% 이상 감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구글과 마이크로 소프트, 테스코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동참했습니다.
캠페인은 '세계 헌혈의 주'인 이번주 8월 16일부터 21일까지, 세계 21개국에서 실행될 예정입니다.
















YTN PLUS 정윤주 모바일 PD
(younju@yntplus.co.kr)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