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2026년 상반기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수상자 16명 선정

2026.06.23 오후 03:01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상반기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시상식을 열고 과학기술 분야 공로자들을 포상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기업과 중견·중소기업 부문 수상자 12명과 여성 부문 엔지니어 3명, 젊은 엔지니어 1명 등 모두 16명이 수상했습니다.

수상자에게는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상금 500만 원이 수여됐습니다.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시상식'은 과기정통부가 주최하고 YTN과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2002년부터 산업 현장의 우수 엔지니어를 선정해 포상하고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