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시철도 전동차에서 누군가 그린 그라피티가 발견돼 경찰이 용의자를 쫓고 있습니다.
오늘(23일) 새벽 4시 반쯤 부산 강서구 부산교통공사 차량기지 전동차 1대에서 그라피티가 발견됐습니다.
CCTV에 포착된 용의자는 2명으로, 새벽 시간 차량기지에 침입해 10여 분만에 범행을 저지른 뒤 도주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부산교통공사는 순찰 직후 공백을 이용해 기지에 침입한 것으로 보인다며 전동차 운행에는 차질이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