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2년 만에 다시 만난 아이유X김수현, 로맨틱 케미

2017.04.14 오후 01:13

가수 아이유와 배우 김수현이 다시 만났다.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의 수록곡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아이유와 김수현은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를 시작으로 2015년 '프로듀사'에서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친분을 쌓아왔다. 아이유는 최근 김수현에게 직접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 출연을 제안했고, 김수현이 이에 응하면서 '프로듀사' 이후 2년여 만에 조우가 성사됐다.



아이유의 정규 4집 수록곡 '이런 엔딩'은 'K팝스타3' 출신의 실력파 뮤지션 샘김이 작곡하고 아이유가 작사를 담당했다. 아이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인상적인 정통 발라드 넘버로 타이틀곡 외 스페셜 뮤직비디오로 제작이 결정됐다.

일부 베일을 벗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아이유, 김수현은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한 케미를 발산했다. 진한 아련함을 더하는 웅장한 현악 선율과 '너는 모를 거야'라고 노래하는 아이유의 음색은 풀 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1일 정규 4집 '팔레트'를 발매한다. 아이유는 '팔레트'와 '이름에게' 더블 타이틀곡으로 팬들을 만난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제공 =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