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보아, 카모 프로젝트 26일 공개…파격 변신 예고

2017.06.23 오후 03:50
가수 보아의 파격 변신을 담은 '카모(CAMO)'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23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아의 '카모' 프로젝트 음원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네이버 TV 및 네이버 V SM타운 채널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카모' 프로젝트는 보아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극대화해 표현함은 물론 색다른 변신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더욱 강렬해진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큰 호응이 기대된다.

신곡 '카모'는 묵직한 베이스와 신디사이저 사운드에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아의 보컬이 더해진 강렬한 댄스곡으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보아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페이스 및 바디 맵핑을 통해 보아의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다채로운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보아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보아는 지난 17일 '카모' 프로젝트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깜짝 오픈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23일 밤 12시 유튜브 SM타운 채널, 네이버 TV SM타운 채널 등에서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23일 오후 6시에는 보아와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KBS 2TV '최고의 한방' OST Part4 '오늘 밤' 음원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