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강성훈 "논란 더욱 세밀하게 확인, 오해 풀도록 노력할 것"

2018.09.12 오전 12:16
가수 강성훈이 자신을 둘러싼 논란들에 대해 공식 입장을 전했다.

강성훈은 11일 오후 자신의 개인 팬클럽 후니월드를 통해 '강성훈입니다.'라는 제목의 공식 입장문을 게재했다.

앞서 강성훈은 팬 행사비 횡령 의혹 및 대만 팬미팅 취소로 인한 피소, 팬클럽 후니월드 운영진과 열애의혹 등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해당 입장문에서 강성훈은 "오랜시간 믿고 힘이 되어준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면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에도 부족한 시간에 불찰로 인해 팀과 팬분들께 피해를 끼친 것이 너무나 죄송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은 더 세밀하게 확인하여 잘못된 부분은 사죄드리고, 오해는 풀어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다음은 강성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강성훈입니다.

우선 제 곁에서 오랜 시간 믿고 힘이 되어준 젝스키스 팬분들과 후니월드 팬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다시 멤버들과 함께 젝스키스로서, 그리고 가수 강성훈으로서 인사드릴 수 있어 매일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부족한 시간에 제 불찰로 인해 팬분들과 팀에게 피해를 끼친 것이 너무나 죄송스럽고 마음 아픕니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은 더 세밀하게 확인하여 잘못된 부분은 사죄드리고, 오해는 풀어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출처 = 뉴시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