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결백' 신혜선X배종옥, '아는형님'·'런닝맨' 출격...예능감 기대

2020.02.21 오전 11:25
배우 신혜선과 배종옥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 '런닝맨'에 출격한다.

21일 배급사 키다리이엔티 측에 따르면 영화 '결백'(감독 박상현)에 출연한 신혜선과 배종옥이 주말 예능에 출격한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 분)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이다.

신혜선과 배종옥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관객과 만난다. 오는 22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격해 예능감을 뽐낸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수줍게 예능 새내기임을 밝히며 톡톡 튀는 모습을 선보이는 신혜선. 이어 배종옥은 '형님학교 교장 선생님 친구'라는 범상치 않은 첫 인사와 함께 "어디서 버릇없게 존댓말이니?"라고 호통치는 등 웃음을 터지게 하는 폭발적인 예능감을 기대하게 만든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런닝맨'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마피아 게임을 주제로 한 이번 방송에서 '런닝맨' 멤버들에게 예기치 못한 배신과 음모를 선사한 신혜선과 배종옥의 모습이 공개된 바 이들이 선보일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신혜선과 배종옥이 출연한 영화 '결백'은 오는 3월 5일 개봉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