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모범택시' 굿즈 텀블러 출시…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에 수익 기부

2021.05.21 오전 11:26
'모범택시'가 뜨거운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모범택시 굿즈를 출시한다.

21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측은 "큰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를 위해 SK스토아와 함께 굿즈 출시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획된 굿즈 상품은 '모범택시' 텀블러로 진한 노란색 바탕에 모범택시 로고가 새겨진 제품이다. 특히 이번 굿즈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전액 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로 기부될 예정이어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전국범죄피해자지원연합회는 신체적, 정신적 피해를 입은 범죄 피해자와 가족들에게 경제, 심리, 법률, 주거 등의 지원을 통해 범죄 피해자와 가족의 피해를 돕는 기관으로 드라마 속 장성철(김의성)이 대표를 맡고 있는 파랑새 재단의 현실 버전이다.

제작사 스튜디오S 측은 "'드라마 속에서는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범죄 피해자들을 대신해 성공적인 복수를 끝냈다면, 현실 속에서 파랑새 재단을 도울 방법은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굿즈 출시를 기획했다"며 "최근 저희 드라마를 통해 범죄피해의 심각성과 피해지원에 대한 관심도가 많이 높아졌다.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드라마를 기억하고 범죄 피해자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이 이어지기를 바라며 드라마 '모범택시' 텀블러를 출시하게 됐다"고 시청자들의 성원을 부탁했다.

'모범택시' 텀블러는 이날 SK스토아 내 SBS픽에서 출시된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