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신성록·차은우, '집사부일체' 하차 "20일 마지막 방송" (공식입장 전문)

2021.06.10 오후 03:34
배우 신성록,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집사부일체'를 하차한다.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10일 "신성록, 차은우가 오는 20일 방송을 끝으로 '집사부일체'를 떠나게 됐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신중한 논의 끝에 본업에 더욱 집중하고자 하는 두 멤버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며 신성록, 차은우의 하차 소식을 알렸다.

'집사부일체'는 육성재, 이상윤의 하차 이후, 지난해 1월 신성록을, 같은 해 4월 차은우를 정식 멤버로 맞아 재정비한 바 있다. 이로써 신성록과 차은우는 호흡을 맞춰왔던 '집사부일체'를 약 1년 반 만에 떠난다.

이하 '집사부일체'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BS 제작진입니다.

그동안 동고동락해온 멤버 신성록, 차은우 씨가 6월 20일 방송을 끝으로 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제작진은 신중한 논의 끝에 본업에 더욱 집중하고자 하는 두 멤버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에서 항상 즐거운 웃음을 선사해준 두 명의 형제 신성록, 차은우 씨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