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나인뮤지스 출신 이샘, '컴눈명' 앞두고 멤버 저격 "사람 안변해"

2021.06.11 오후 02:12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샘이 '컴눈명' 재결합 무대 관련 특정 멤버를 저격하는 듯한 글로 눈길을 끌었다.

이샘은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샘은 "처음에 곡 결정 안했을 때 경리한테 관련 얘기만 듣고 같이 기뻐했고 응원하는 마음이었어. 근데 곡이 '돌스'로 된 거라면 얘기하는 게 맞지 않아?"라고 적었다.

이어 "꼭 필요한 얘기는 일부러 절대 안 하던 모습에서 사람 진짜 안 변하네 싶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델 때는 그렇게 언니라고 강조하고 그룹 때는 제일 나이 많은 이미지 싫다고 같이 늙어가는 주제라며 언니라고 부르지 말라 그러던 사람아. 그러면서 이름은 또 못 부르게 하던. 지금 몇 줄 더 적었던 건 최소한 예의는 지키자 싶어 지웠다. 그냥 어떤 사람인지 봐왔다만 또 한 번 확인하게 된 건데 이제 그만 확인하려고 싶고 그러려고 해"라고 덧붙였다.

이샘의 이번 글은 이날 방송되는 SBS '문명특급-컴눈명(다시 컴백해도 눈 감아줄 명곡들) 스페셜'에 나인뮤지스가 출연하는 것을 두고 이야기한 것으로 보인다. '컴눈명'에서 나인뷰지스는 '돌스'를 부르며 이 곡은 이샘이 활동한 2010년부터 2014년 사이 발매됐다. 이샘은 2014년 나인뮤지스에서 탈퇴했다.

이샘은 특정 인물을 언급하진 않았다. 그러나 누리꾼은 모델 활동, 맏언니 등 여러 수식어를 두고 저격 대상을 추측하고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