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Y초점] '슬캠핑'→'슬의생2' 99즈 케미에 쏟아지는 기대

2021.06.11 오후 04:08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전미도 그리고 김대명.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99즈들이 안방에 귀환한다.

언제나 유쾌한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준 동갑내기 다섯 친구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가 '슬의생' 시즌2로 돌아온다. 컴백에 앞서 tvN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캠핑생활'로 99즈 케미스트리의 맛보기를 보여준 이들은 곧 첫 방송 될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슬기로운 캠핑생활'은 나영석PD의 신개념 예능 배달 서비스 '출장십오야'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콜라보레이션 특집으로 꾸며졌다. 99즈 조정석, 유연석, 김대명, 전미도, 정경호가 과거 드라마를 촬영했던 세트장으로 캠핑을 떠나는 즐거운 시간을 담았다.




캠핑장에 도착한 99즈는 '캠핑 맥시멀리스트' 유연석의 짐을 언박싱하면서부터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첫 식사를 준비할 때엔 '어묵 논쟁'을 펼치며 '찐친' 케미스트리를 드러냈다. 어묵을 씻어 먹어야 하는지, 아닌지 첨예한 토론을 이어나간 끝에 무사히 완성된 닭갈비로 식사를 하며 우정을 더욱 돈독히 했다.

'신서유기'를 따라해 시작된 음악퀴즈도 큰 웃음을 선사했다. 유연석이 들려준 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전주를 듣고 'BTS의 다이나믹' '다이너마이트' '피 땀 눈물' 등 다양한 오답을 쏟아내는가 하면,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를 듣고는 '두릅두릅' '뚜루뚜루' 등 무작위적인 오답을 외치는 99즈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김대명이 "진짜 늙은 사람들"이라는 셀프디스를 남겨 거듭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재밌는 게임이 하고 싶다는 출연자들을 위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나영석PD는 인물퀴즈, 마피아, 고요 속의 외침 등의 게임을 진행하며 활기찬 분위기를 더했다. 나영석PD는 평소 "우리끼리 캠핑 가면 어떨까"라고 즐겨 말하던 '캠핑 마니아' 유연석으로 인해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캠핑의 하이라이트인 저녁 식사 시간 즘엔 분위기가 무르익으면서 99즈 친구들의 솔직한 속내들이 튀어나왔다. 유연석은 작품이 끝나고도 자주 연락하고 만나는 99즈와의 우정에 감사함을 드러냈고, 김대명은 "결국은 좋은 사람들이다. 이게 제일 중요한 것 같다. 우리 다섯이 만난 것도 너무 신기하다"는 생각을 전했다. 전미도 역시 99즈를 "유토피아"라 표현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같은 날, 앞서 진행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도 99즈는 시즌 1과 시즌2 사이에 서로 친하게 지내고 활발하게 소통했다 밝히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조정석은 "그립다기 보다는 계속 함께 하고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이었다. 정말 보고싶지 않을 정도로 자주 만나고 서로 안부를 전했다"고 근황을 전했고, 유연석은 "시즌2 준비하면서 톡방에서도 계속 만나다 보니 그립고 보고싶을 찰나가 없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다섯 친구들이 함께 하는 두번째 시즌이다. 정경호는 "시즌제는 처음이지만 너무 좋았다"며 "걱정과 근심이 작품 시작할 때 많은데 가족 같은 배우들과 일을 한다는 자체가 다른 연장선에 있는 느낌이었다"고 전했다. 유연석은 "리딩하고 촬영할 때 느낌이 새로웠다"며 "첫 대본 리딩은 긴 방학 보내고 오랜만에 친구를 만난 느낌까지 들었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전미도는 "옆에 있는 배우들만 믿고 열심히 하자고 생각했다. 시즌 2도 역시 이 분들만 믿고 최선을 다하자는 생각이다"라며 99즈를 향한 신뢰를 드러내보였다.



1년 동안 시즌2를 준비하며 드라마 속 99즈처럼 더 끈끈한 우정관계를 다진 다섯 배우들의 활약에 기대가 걸리고 있다.

시즌1에 이어 이우정 작가가 극본을 쓰고 신원호PD가 연출을 맡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시즌2는 배우들의 끈끈해진 케미와 더 깊고 농밀해진 이야기를 예고하며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17일 오후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tv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