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미우새' 박군, ♥한영 위한 역대급 프러포즈 공개

2022.05.08 오전 10:04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한영 씨를 위한 박군 씨의 군탑방 프러포즈 결말과 미운 형들의 손길로 다시 태어난 최시원 하우스가 공개돼 웃음을 선사한다.

지난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박군 씨의 프러포즈가 마침내 공개된다. 한영 씨에게 진심을 담아 고백하는 박군 씨의 가슴 뭉클한 모습에 母벤져스들은 내내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감동적인 순간도 잠시, 이벤트를 돕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상민X임원희의 짠내 폭발 비주얼에 스튜디오에서는 결국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박군♥한영 커플을 위해 이상민X임원희는 “싸우더라도 하루를 넘기지 마라”, “방은 따로 쓰지 마라” 라며 결혼 생활 잘 하는 법에 대해 폭풍 조언을 해줬다. 이를 본 서장훈 씨는 ”박사님들이네 아주 박사님들이야”, “그렇게 잘 아시는 분들이 왜...” 라고 팩폭을 날려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한편, 미우새 아들들 이상민 씨, 김준호 씨, 김종국 씨, 김희철 씨가 가정 방문차 최시원 씨의 집을 기습했다. 아들들은 시원이의 가장 큰 문제는 ‘빈틈이 없는 것’이라며 시원 하우스를 ‘인간 美’ 넘치는 집으로 싹 바꿔놨다. 이에 늘 긍정적이던 시원이 평점심을 잃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아들들은 시원의 ‘과한 제스처’를 고쳐주겠다며 특단의 조치를 취하는가 하면, 너무 완벽하기만한 시원에게 ‘싼티 나는 노하우(?)’ 를 전수했다. 하지만 오히려 형들의 싼티만 더욱 늘어 母벤져스를 탄식하게 만들었다.

과연 ‘시원이네 가정방문’ 은 이대로 실패할 것인지 8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SBS]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