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불후의 명곡' 측 "임창정·김용준·김소현·손준호...'레전드 보이스' 특집"

2022.05.11 오전 10:41
가수 임창정, 김용준, JK김동욱, 라포엠 등이 ‘불후의 명곡’에서 명품 목소리로 무대를 꾸민다.

오늘(11일) KBS ‘불후의 명곡’ 관계자는 YTN star에 "오는 16일 녹화하는 ‘레전드 보이스’ 특집에 임창정·승국이, SG워너비 김용준·케이시, 김소현·손준호, JK김동욱·스텔라장, 라포엠, 하모나이즈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임창정 씨는 자신이 발굴한 트로트 가수 승국이 씨와 함께 무대를 꾸미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SG워너비 김용준 씨는 케이시 씨와 함께 한다. 뮤지컬 배우 부부 김소현과 손준호 씨 역시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만큼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불후의 명곡' 단골인 JK김동욱 씨는 스텔라장 씨와 함께 무대에 선다. 라포엠은 유채훈, 최성훈, 정민성, 박기훈 씨로 구성된 크로스 오버 그룹이다. 하모나이즈는 쇼콰이어 그룹으로, 환상의 하모니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KBS2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오센]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