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헌트', 칸→토론토 이후 美 판타스틱 페스트 공식 초청

2022.08.17 오전 09:09
영화 ‘헌트’가 미국 판타스틱 페스트 2022에 공식 초청작이 됐다.

오늘(17일) ‘헌트’ 배급사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은 “‘헌트’가 미국 최대 장르영화제인 ‘판타스틱 페스트 2022’에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돼 북미 관객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판타스틱 페스트'는 공포, 판타지, SF, 액션 및 전 세계의 환상적인 영화를 전문으로 하는 미국에서 가장 큰 장르 영화제다. 매년 텍사스 오스틴에서 개최하며 올해는 내달 22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열린다. 지난 2005년부터 이어져 오고 있는 판타스틱 페스트에는 한국 영화 중 ‘인질’, ‘기생충’, ‘브이아이피’ , ‘밀정’ 등의 작품이 초청된 바 있다.

‘헌트’는 이처럼 개봉 전 제75회 칸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 공식 초청을 시작으로 토론토 국제 영화제, 판타스틱 페스트 2022 등 해외 유수 영화제 초청 소식을 전해오고 있다. 특히 탄탄한 스토리와 촘촘한 심리전, 강렬한 몰입을 유발하는 화려한 액션 등 첩보 액션 드라마 장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 10일 개봉한 헌트는 16일 오전 11시 기준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