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2’가12월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김성주 씨와 붐 씨가 '미스터트롯2' 우승자에게 주어질 '진' 왕관을 사이에 두고 비장하게 등장하며 시작한다. 강렬한 레드 벨벳으로 장식된 테이블 위에 놓인 '진' 왕관은 자태만으로도 위엄을 드러내고 있어, 과연 누가 그 왕관을 차지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성주 씨는 “오디션 사상 최고 시청률 35.7%”라는 이전 시즌 '미스터트롯'이 남긴 기록과 함께 "전국민을 트롯 열풍에 빠지게 만든 레전드의 귀환"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붐 씨는 "또 한 번 트로트 세계를 정복할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들이 몰려온다"라고 말해 이번 시즌에서도 쟁쟁한 참가자들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그리고 두 사람은 "대한민국을 빛낼 트롯 영웅이 탄생합니다"라고 입을 모아, '제2의 임영웅'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12월 새로운 전설이 시작된다"라는 메시지를 끝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앞서 '미스터트롯2'는 MC 김성주 씨와 마스터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씨에 이어 이홍기, 츄, 강다니엘, 알고보니 혼수상태, 이현우, 홍지윤, 이은지, 김해준 씨로 구성된 '대세' 마스터들을 추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