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Star

박수홍, 유튜브서 밝힌 결혼 심경 “힘든 시기 겪으며 더욱 단단해져”

2022.11.24 오후 04:35
개그맨 박수홍 씨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지난해 7월 아내 김다예 씨와 혼인신고를 마쳐 이미 법적인 부부가 되었으나 최근까지 계속된 법적 분쟁으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이다.

박수홍 씨는 24일 오후 그가 운영 중인 ‘검은 고양이 다홍’ 유튜브 채널에 ‘[다홍이아빠VLOG] 수다홍 여러분!! 저 결혼합니다홍!’이라는 제목의 1분 7초짜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박수홍 씨는 김다예 씨와의 결혼을 알리는 청첩장을 공개하고 직접 목소리를 녹음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수홍 씨는 “수다홍 여러분 이 소식은 수다홍 여러분께 가장 먼저 전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인생의 힘든 시기를 함께 겪으며 저희 두 사람 더욱 단단해졌습니다. 같은 어려움을 겪은 분들을 위해서라고 앞으로 행복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잘 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수홍 씨는 “다홍이랑 저희 두 사람 그리고 새로운 가족이 찾아오길 축복해주세요”라고 밝힌 후 김다예 씨와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박수홍 씨는 결혼 전날인 12월 22일 그가 진행 중인 MBN ‘동치미’에 아내 김다예 씨와 동반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박수홍 유튜브 캡처, OSEN]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T 연예 스포츠
지금 이뉴스